캐슬 암호명 판도라
시즌 4, 에피소드 15: 몸에 총상과 자상이 있는 여자의 시체가 자동차 위로 추락하고, 캐슬과 베켓은 자신들이 쫓고 있는 살인자가 국제적인 음모의 일부라는 것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