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앤오더: 성범죄전담반 압박
시즌 26, 에피소드 4: 십 대들의 로맨틱한 데이트가 생사가 오가는 병원 입원행으로 끝나게 된다. 청소년이 되어 가는 두 딸을 둔 크리시는 사건에 감정 이입을 할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