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부부의 사랑
시즌 9, 에피소드 15: 밸런타인데이, 피츠버그에서 한 부부가 자신들의 사이를 더 돈독하게 만들기 위해 살인을 저지른다. BAU는 기괴한 살인 사건을 해결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