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드-이쉬 어렵네
시즌 1, 에피소드 12: 육상부원이 된 레인보우는 다른 부원들이 자기 피부 색을 신경 쓰고 있다는 느낌을 받는다. 한편 샌타모니카는 레인보우의 친구들과 어울릴 수 있도록 변신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