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미널 마인드 어미나무
시즌 15, 에피소드 8: 매춘부와 부유층 남자가 살해당한 특이한 연쇄 살인이 발생한다. 한편 승진을 제안받은 에밀리는 현장직인 BAU와 승진 후의 관리직 사이에서 갈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