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의 자유
시즌 21, 에피소드 5: 버나드와 코스그로브는 국회 의원 후보자 살인 사건을 조사한다. 프라이스와 마룬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피해자의 행보를 막으려던 극단주의 세력의 배후를 마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