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 가족 엄마와 팝 아트
시즌 10, 에피소드 19: 분노로 가득 찬 호머는 혁신적인 예술 작품을 만들어 내고, 매력적인 예술품 판매자가 그런 호머의 작품을 보고 감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