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1열 에피소드 10
시즌 1, 에피소드 10: 두 편의 재난 영화가 한국 사회에 대한 차가운 논평을 내놓는다. 한강에 나타난 괴생명체에 맞선 가족의 사투를 그린 영화 괴물, 그리고 무너진 터널에 갇힌 한 남자의 생존기를 다룬 영화 터널이 방구석 극장에서 상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