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4, 에피소드 16: 힙합 스타인 남자친구 케일럽과 녹음을 하던 가수 미샤는 말싸움을 하다 그에게 폭행당한다. 성범죄 전담반은 그를 기소하려 하지만 난항을 겪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