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2: 그레이는 암스트롱 사건으로 인해 떨어진 경찰의 신뢰도를 회복시키기 위해 조직 내 변화를 단행하고, 놀란과 하퍼는 치안 센터로 지원을 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