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3: 플랫은 폭행을 당하게 되어 병원으로 급히 이송된다. 모우치는 심문을 받게 되고, 안토니오와 팀은 플랫이 이전에 협박 받은 적이 있는지 조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