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임가의 가주 자리가 비자 장로들이 심취희를 찾아와 임여풍에게 가주의 자리를 넘기라고 압박한다. 심취희는 후사가 없다는 이유로 입지가 위태로워지자 증보금의 아들을 빼앗아 가모의 자리를 유지한다. 이에 앙심을 품은 증보금은 이조를 찾아가고 임가의 사업을 망하게 해 달라고 부탁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