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5: 잭슨은 사수를 바꿔주겠다는 그레이의 제안을 거절하고 스탠튼과 계속해서 파트너로 일하기로 한다. 한편 놀란은 경찰서를 폭파시키려는 테러리스트에게 인질로 잡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