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6, 에피소드 8: 유명 인사들의 클라우드를 해킹해 나체 셀카를 올리는 불법 사이트 레드챈잇에서 스포츠 스타 AJ 마틴이 자신의 부인을 폭행하는 영상이 발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