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9: 놀란과 첸, 잭슨은 훈련 마지막 날을 맞이한다. 한편 생후 5시간 된 신생아가 병원에서 유괴되었다는 신고가 들어오고 경찰들은 범인 추적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