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퀄라이저 연기가 나는 곳
시즌 3, 에피소드 2: 소방관 아빠를 둔 한 소녀가 아빠가 3일째 연락이 되지 않는다며 로빈을 찾아온다. 로빈은 불안에 떨고 있는 소녀에게서 딜라일라의 모습을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