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계의 저편 연둣빛 등불
시즌 1, 에피소드 5: 결국 문예부에 가입한 미라이는 텅 빈 그림자를 쫓아간 일로 이계사증을 빼앗기게 된다. 이에 미츠키는 미라이가 생계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아르바이트를 소개해주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