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5, 에피소드 9: 불법 복제 영화를 다운로드하는 법을 배워 신이 난 호머는 뒷마당에서 영화를 상영하기 시작한다. 그러나 현장에 도착한 FBI 때문에 그의 재미는 갑작스럽게 끝나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