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전트 오브 쉴드 예스맨
시즌 1, 에피소드 15: 치명적인 매력으로 사람들을 유혹하는 아스가르드 출신 로렐라이가 콜슨과 요원들을 공격한다. 이에, 로렐라이의 오랜 숙적 시프가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