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14: 캠은 학교에서 '오페라의 유령'을 공연하려고 하지만 주인공이 아파서 빠지게 되는 일이 벌어진다. 매니는 아픈 주인공 대신에 자신이 주인공 역을 따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제이는 필에게 골프를 가르쳐주고, 페퍼와 미치 커플과 골프 대결을 하게 된다. 클레어는 조와 릴리를 봐주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