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걸작
시즌 4, 에피소드 8: 대학에서 강연을 마친 로시와 리드 앞에 한 교수가 나타나 자신이 연쇄 살인범이며, 현재 5명을 납치했으니 9시간 안에 그들을 구하라는 말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