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무시하기
시즌 3, 에피소드 1: 베일리와 헤어진 코디는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배를 떠나 '브라더후드 오브 후디드 브라더스'라는 비종교 남성 단체에 가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