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 애니메이션 위민 원트
시즌 24, 에피소드 17: 호머는 마지가 그의 행동에 싫증을 내자 관계를 회복하려고 노력한다.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에서 영감을 받은 밀하우스는 나쁜 남자 페르소나로 리사를 유혹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