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3: 설리반의 앞으로의 커리어는 징계 청문회의 결정에 따라 달라진다. 소방관들은 시애틀에서 버려진 아파트에서 발생한 전기 누전 화재 사건을 조사하면서 독특한 입주민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