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13: 팁턴 호텔 직원과 런던은 계획대로 되는 게 없는 팀 빌딩 세미나에 참석한다. 한편, 잭과 코디는 몰래 곤충 컨벤션 사람들을 입장시켰다가 벌레를 풀어주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