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시간은 이제 끝
시즌 6, 에피소드 4: 왓슨은 홈스와 함께 과거에 자신을 담당했던 심리학자의 살인을 조사하게 되고, 그녀는 자신의 상담 파일을 읽은 후에 인생의 중대한 변화를 맞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