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의 청년들
시즌 1, 에피소드 20: 6년에 호라시오에게 잡혀 감옥살이를 한 피트가 호라시오를 찾아와 아들을 찾아달라고 부탁하고, 호라시오는 제프의 방에서 나온 마리화나와 총기를 토대로 수사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