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1: 베켓과 팀은 살인자의 흔적을 찾아 한 아파트에 뛰어들고, 이들은 캐슬이 총을 들고 죽은 여성의 몸 위에 서 있는 것을 본다. 캐슬은 자신의 결백을 주장하고, 베켓은 그를 체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