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협 수준
시즌 1, 에피소드 2: 바이러스의 위협에서 벗어난 프란신은 시간을 의미 있게 쓰기 위해 부동산 중개인이 된다. 프란신이 돈을 많이 벌기 시작하자 스탠은 남성성에 위협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