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9, 에피소드 16: 스컬리는 X 파일 사무실에 숨어있다 잡힌 기괴하게 생긴 남자와 오래전에 실종된 멀더가 같은 DNA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충격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