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선
시즌 2, 에피소드 11: 해안으로 떠밀려 온 유령선을 조사하기 위해 앨릭은 머리사를 데리고 고향에 방문한다. 앨릭은 사건을 조사하며 자신의 과거와 마주하게 되고, 아버지와의 갈등이 수면 위로 떠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