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5, 에피소드 5: 농구 시합을 하던 누 남성이 누군가의 총을 맞고 사망한다. 사건을 수사하던 BAU는 해당 총격 사건이 무차별 총기 난사가 아니라 저격 사건이라는 걸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