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마지막 노랫말
시즌 2, 에피소드 7: 떠오르는 밴드 보컬 헤일리 블루가 최신 뮤직비디오에서 포즈를 취한 채 죽은 채로 발견되고, 캐슬과 베켓은 살인자를 찾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