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1, 에피소드 11: 필은 아버지 프랭크가 걱정되어 플로리다로 아버지를 만나러 가고, 둘은 인생 최고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만 프랭크는 곧 세상을 떠나고 만다. 클레어와 미첼은 제이의 차고에서 첫번째 가족 여행을 떠올리고 즐거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