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한 목격자
시즌 2, 에피소드 12: 권총에 의한 살인 사건을 조사하던 호라시오에게 유일한 목격자이자 발달 장애를 가진 남자가 찾아와서 단서들을 제공한다. 팀과 에릭은 10대 소녀의 시신을 조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