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9: 호텔 수영장에서 한 여성이 시신으로 발견되고, 수사팀은 피해자를 조사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그리고 급기야 FBI 요원이 나타나서 조사를 중지시키는 사태가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