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가되지 않은 임무
시즌 3, 에피소드 26: 스핀은 임무에서 무시당하자 자기 능력을 입증하기 위해 밥과 함께 인가되지 않은 임무에 뛰어든다. 한편, 체이스와 세바스찬은 훈련용 시뮬레이터를 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