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라일리는 파티에 초대받았지만, 초대 목록에 마야가 빠졌다는 걸 알고 놀란다. 파티에 도착한 라일리는 파티 참석자 대부분이 인기 없는 급우라는 것을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