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 파일 있을 수 없는
시즌 9, 에피소드 13: 레이스는 카지노에서 발생한 살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수비학을 적용하고, 그녀의 의견을 부정하던 스컬리는 일정한 패턴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