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멘트리 자업자득
시즌 5, 에피소드 9: 신웰이 갱단 멤버의 살인 누명을 쓴 후 홈즈와 왓슨에게 도움을 청하고, 이들은 그가 체포되기 전 3일 동안 진짜 살인자를 찾아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