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시즌 4, 에피소드 13: 드라이퍼스는 드디어 백악관에 침투할 수 있는 능력을 확보했고, 그의 부하들도 그를 따를 준비를 마친다. 마침내 목격자 팀의 드라이퍼스를 막기 위한 사투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