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21: 클레어는 필에게 집에서 머물며 수리공을 기다려 달라고 부탁하지만, 필은 클레어의 부탁을 들어주지 못하고 결국 거짓말을 하게 되는데 거짓말을 했다는 사실 때문에 필은 몸까지 아프게 된다. 글로리아는 가족 사진을 찍기로 하면서 스트레스를 받는다. 제이는 비밀로 스텔라를 도그쇼에 내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