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앤오더: 조직범죄 전담반 장미
시즌 3, 에피소드 18: 게이를 상대로 범죄를 벌이는 조직이 등장하자 동성애자인 벨이 그들을 조사한다. 머지않아 전담반이 잠입 수사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