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9: 코디는 선생님으로부터 지루한 학교 신문을 바꿔보라는 미션을 받고 편집자가 된다. 한편, 잭은 악단에 들어가기 싫어 코디에게 신문팀에 들어가고 싶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