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림 퀸즈 전기톱
시즌 1, 에피소드 3: 샤넬은 샤넬 2번의 시체가 사라진 걸 보고 충격에 빠진다. 샤넬 5번은 더 이상 이 일에 연관되고 싶지 않다며 발을 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