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앤오더: 성범죄전담반 전기 목줄
시즌 26, 에피소드 20: 뒷좌석에 어린 소녀가 타고 있던 차량이 도난되자, SVU는 이 사건이 우발적인 범죄인지, 아니면 소녀를 노린 계획적인 납치인지 수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