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 없던 일로 하자
시즌 3, 에피소드 23: 아직도 돌아오지 않은 토미 때문에 노라는 속이 타들어가고, 세라는 오하이오 식품으로 복귀하는 축하 파티를 열려고 한다. 키티는 로버트와의 결혼 생활은 위기에 놓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