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5: 모두가 전자 기기를 쓰느라 바빠서 서로 대화를 할 시간도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된 클레어와 필은 전자 기기 없이 누가 가장 오래 버틸 수 있을지 가족 모두에게 내기하자고 한다. 한편, 미첼과 카메론은 릴리를 최고의 유치원에 보내려고 안간힘을 쓰고, 글로리아는 이웃의 개가 너무 시끄럽게 짖어 골머리를 썩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