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배우자는 모두 에식스에 있다
시즌 4, 에피소드 4: 난임 실험실 기술자가 살해당하고, 그녀의 비밀스러운 사생활이 밝혀져 여러 명의 용의자가 드러난다. 왓슨이 뉴욕 경찰 탐정의 조사를 받으면서 상황이 반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