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뭐 하세요 정관 수술
시즌 5, 에피소드 16: 가족계획이 끝났다고 생각한 질은 팀에게 정관수술을 권유한다. 한편 랜디는 여자아이들이 뽑은 최고의 엉덩이로 뽑혀 우쭐해한다.